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REQUEST

올여름 히어로 플레이파크에서 히캉스 즐기러 가자 > 언론보도

올여름 히어로 플레이파크에서 히캉스 즐기러 가자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올여름 히어로 플레이파크에서 히캉스 즐기러 가자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올여름 히어로 플레이파크에서 히캉스 즐기러 가자

07-20 조회수2148


지속되고 있는 경기침체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코로나19까지 발병하여 고객들의 발걸음이 더욱 더 무거워지는 포스트코로나 상황속에서 히어로그룹의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운 컨텐츠를 추구하고,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으며 포스트 코로나로 더욱더 강력해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최근 여러 광고기획사로부터 많은 촬영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얼마전 KBS “한번다녀왔습니다”의 촬영을 기점으로 현재 2~3편의 CF, 드라마, 기업광고 촬영을 진행중에 있다.

그에 편승하여, 히어로그룹은 올해부터 SNS를 통해 자체 모델을 선발하여, 여러 가지 공익사업도 준비하고 있으며, 키즈의 사업성보다는 공익성에 더욱 초점을 맞추어서 사회적 기업으로의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릴리펏과의 협력을 통하여 식당메뉴의 개선 및 공동사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미 히어로테마파크 부산정관은 릴리펏 식당이 도입되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부산정관 지역주민들의 생일파티도 끊임없는 예약이 들어오면서 성황리에 운영중에 있다. 이어서 히어로스포츠파크 릴리펏 양산점의 입점을 계기로 더욱더 릴리펏과의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히어로그룹, 경기침체로 인해 지친 히어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또한, 히어로그룹은 코로나 일상에 지친, 어려운 경기침체로 인해 지친 히어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히어로그룹 전지점에서 동일하게 진행하며, 주말 12시에 이전 방문시 부채 1매 제공, 주말 소인 마스크 1매 제공하고 있으며, 유통회사 DSMRO와 함께 하는 히어로 “뽀로로음료수” 한박스를 역대 전국 최저가격 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 판매 예약 및 문의는 각 지점 현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회원가 특가와 선물증정도 진행중에 있으며 전국통합 반년회원권, 연간회원권, 반년주중권등을 전국 지점별 선착순 10명씩 모집하여, 특별한 가격혜택은 물론 경주 황남관 또는 부티크 숙박권, 어린이 마스크지급10매, 뽀로로 음료 1박스 제공중에 있다.

그 외 100가지의 종류의 베이커리 카페 “황남제빵소” 가맹사업, 모어스와의 제휴를 통한 “너랑 나랑” 포토 스튜디어등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도 가치 있는 사업에 도전하고 있으며, 전국최초로 시설전용 자동온도측정기, 무료 발권시스템도 개발하여 히어로그룹 전 지점에 설치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키즈산업케이방역의 선두주자인 히어로그룹은 입구게이트 소독시스템, 자동출입 열감지시스템, 출입통제시스템 도입과 함께 테이블 2미터 거리두기, 1일 2회 전체 방역, 대형점포 인원수 입장제한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완벽히 대응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