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REQUEST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오는 11일 오픈확정 > 언론보도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오는 11일 오픈확정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오는 11일 오픈확정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오는 11일 오픈확정

08-10 조회수526



실내 테마파크인 히어로플레이파크가 창원 마산지역에 8월 11일 오픈소식을 전했다. 

히어로플레이파크는 경주 본점을 시작으로 오픈 예정인 창원 마산점까지 전국 총 1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측의 주기적인 리뉴얼 진행과 안전 및 청결관리는 물론, 최소 300평에서 2,000평까지 다양한 테마로 지점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은 약 1,000평의 초대형 공간을 활용하여 아이는 물론 보호자까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제작하였다. 어린 연령층을 위한 놀이 시설로 촉감놀이 편백 존, 다양한 테마의 역할놀이존, 낚시 존, 베이비 존 등과 초등학생 아이들까지 즐길 수 있는 트램펄린, 클라이밍, 에어바운스, 볼풀 슬라이드, 블록존 등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레스토랑 및 카페, 매점을 매장내에 구비하여 다양한 종류의 식사 메뉴와 간식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육아에 지친 보호자들을 위한 무료 안마의자 배치와 충분한 휴식 공간, 보호자와 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오픈 당일 하루동안 30% 할인가로 입장권이 판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히어로 배지 증정, 히어로패스 구매시 히어로 굿즈 증정 이벤트와 퇴장 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전 지점 사용이 가능한 30%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한편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히어로 내 238가지 놀이 콘텐츠와 32가지 자체 이벤트, 뉴질랜드 펀 클라임 도입, 테마전시, 실내 동물원, 실내 아쿠아존 운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이용 및 매장 정보는 CM히어로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