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REQUEST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 이달 초 오픈 예정 > 언론보도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 이달 초 오픈 예정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 이달 초 오픈 예정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 이달 초 오픈 예정

08-10 조회수622


‘히어로플레이파크’는 오는 8월 초 창원 마산점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창원 지역의 첫 멀티플렉스 엔터테인먼트 몰인 ‘ISC 프라자’이며, 건물 내 대형 주차장은 물론 사우나, 음식점, 피트니스 및 스크린 골프장, 웨딩홀, 영화관 등의 문화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창원시 중심에 위치하여 교통면에서도 방문이 매우 용이한 점을 알 수 있다.

히어로플레이파크는 미국식 초대형 실내 테마파크로, 다양한 놀이시설을 구성하여 어린 연령층의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이다. 창원 마산점의 경우 약 1,000평의 초대형 공간을 활용하여 볼풀 슬라이드, 카트레이싱, 블록존, 트램펄린, 클라이밍, 에어바운스 등의 신체 발달 및 인지능력 발달에 효과적인 놀이 시설들을 배치하였다.

동행하는 영유아들을 위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촉감놀이 편백 존, 다양한 테마의 역할놀이 존, 집중력 및 인내심 향상에 좋은 낚시 존, 다양한 장난감을 배치한 베이비존 등을 구성하였다. 히어로 플레이파크의 마술쇼, 무료 안마의자 배치, 넓은 휴식공간 및 대기공간은 육아에 지친 부모에게 큰 활력소가 될 수 있었다.

한편,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오픈 당일 30% 할인가 적용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히어로 배지 증정과 히어로 패스 구매 시 히어로 굿즈를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퇴장 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전 지점 사용이 가능한 30% 할인권을 증정 드리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용 및 매장 정보는 CM 히어로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