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REQUEST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4) > 언론보도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4)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4)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4)

10-18 조회수470


히어로플레이파크가 18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프랜차이즈(키즈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히어로플레이파크는 700평 이상의 대규모 종합 실내 어린이 테마파크 브랜드다.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놀이 공간과 공연 존, 동물원, 아쿠아 전시공간 등을 제공한다. 경북 경주에서 시작해 현재 전국에 15개 직영점이 있으며 이달 말 제주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키즈카페 최초로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을 도입해 아이가 부모와 함께 놀며 정신적으로 교감하는 동시에 신체발달을 이룰 수 있게 돕는다. 또 아이가 용감한 도전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이끈다. 전 지점에 방문할 수 있는 ‘히어로 패스’를 보유한 고객은 지점마다 서로 다른 놀이 테마를 즐길 수 있다.

히어로플레이파크에서 아이의 대근육 발달에 좋은 트램펄린, 운동감각 향상을 위한 실내 락 클라임,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챌린지 존, 소근육 발달에 추천되는 아트 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브랜드를 운영하는 CM히어로그룹은 체험형 가족 테마파크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신개념 복합 키즈파크인 ‘히어로 플레이파크’,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위한 ‘히어로 스포츠파크’, 동물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WOW ZOO’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이명지 기자 mjlee@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