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REQUEST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 18일 오픈 > 언론보도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 18일 오픈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 18일 오픈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 18일 오픈

03-31 조회수437


CM그룹은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1호점(본점)에 이어 용강동에 경주2호점을 1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CM그룹에 따르면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은 1호점과 달리 매장 전체 어느 곳으로도 오르고 내릴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놀이시설이 갖춰져 다른 키즈카페와 차별화를 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시설연구팀은 아이들의 ‘오르기’, ‘숨기’, ‘달리기’, ‘잡기’ 4가지 놀이 본능을 자극하는 놀이시설을 공간 최적화 배치 및 설계로 1년간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캐슬 모양으로 꾸며진 히어로 캐릭터 모양의 5가지 마을을 구성해 놀이시설에 스토리를 담았다. 그 외 스윙 코스터, 원형 그네, 트램펄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모두 연결된 통로가 있어 경주1호점(본점)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1박2일 패스 티켓을 출시해 2일 내 2개 이상 지점을 오가며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은 실내 매장과 별개로 오는 6월 1500평 규모의 야외에 히어로 캐릭터 테마의 워터파크가 오픈될 예정이다. 아이들이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테라스 부모 쉼터도 갖춰져 있어 실외에서도 식사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10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2호점 관계자는 “오픈 기념 SNS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오픈 당일에는 입장객 전원에게 방역 세트를 증정하고, 전 지점 교차 사용이 가능한 히어로패스권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50명에게 디즈니 신학기 세트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최소 300평에서 2000평 공간에 지점별 다른 놀이 테마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미국식 초대형 테마파크다. 18일 오픈 예정인 경주2호점 포함 전국 총15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CM그룹은 지난해 12월 기준 전년대비 매출액 300% 이상 성장했으며 해외1호점 개점을 준비 중이다. 또 지난달 말에는 히어로 플레이파크의 인기 놀이시설이 있는 약 80평 규모의 ‘히플라운지 파티룸’을 론칭해 드라이파크, 워터파크, 히플라운지 파티룸 등 3가지 신규 사업으로 올해 사업의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